후불거래 필독안내
거래절차 (1) 아래 '회원가입' 버튼 클릭 > 회원가입 해주세요. 추후 발주담당자가 변경되실 수 있으므로 가급적 회사의 공용 이메일(=아이디)로 가입해 주세요. (2) 우측하단 채팅창에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해 주시고, 대금결제일이 언제인지도 알려주시면 후불거래처로 등록이 완료됩니다. (3) 거래약정서 등 별도의 서류절차 없습니다.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거래합니다. (4) 매월 일정 규모 이상의 매출이 기대되는 프랜차이즈본사에 한해서만 후불거래가 가능함을 양해바랍니다.
발주안내 (1) 아래 '발주하기' 버튼 클릭 > 발주서 작성해 주세요. 전화발주, 카톡발주는 처리누락의 위험성이 있어 접수되지 않습니다. (2) 주문서 작성하실 때 대금결제 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 > 주문서를 제출해 주세요. 후불거래처로 사전 등록된 업체에 한해 자동으로 외상출고 합니다. (3) 계산서는 출고일 기준으로 매월1일~말일까지의 내역을 집계하여 면세계산서로 전자발행 해드립니다. (거래내역서는 별도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 주문이력을 확인해 주세요.)
배송안내 (1) 택배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2) 본사 물류센터 일괄배송 또는 각 가맹점으로의 개별배송 모두 가능하며, 주문서에 기재된 배송주소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7개의 가맹점으로 개별 발송 하는 경우 가맹점별로 각각의 주문서를 생성해 주세요) (3) 물류센터 입고시각을 지정하여 해당 입고시각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조건의 배송은 하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
대금결제 (1)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일괄 입금하시는 경우에 한해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2) 각 가맹점에서 개별적으로 입금하시는 후불거래는 불가합니다. (3) 계산서발행 > 계좌입금만 가능하고, 신용카드 결제는 불가합니다.